메뉴 건너뛰기

오산롯데캐슬

'절호의 기회' 평당 900만원대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 선점 움직임

학세권, 숲세권 두루 갖춰 입주민 만족도도 높아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가 분양 전환 소식을 알려 천안·아산 및 인근지역에서 눈길이 쏠리고 있다.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에 위치한 ‘아산 배방 우방 이이유쉘 2단지’는 전용면적 61·78㎡ 1267가구로 1단지 519가구와 합치면 1786가구의 대단지이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최상급 커뮤니티시설을 자랑한다. 아산에서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기구 필라테스 등에서 다양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주민 회의실, 경로당 등이 마련돼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도 높다.

 

특히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단지내 공수초등학교가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이다. 또한, 아산시에서 운영하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있어 사교육비가 절감되며, 안심하고 보육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단지 내 동간 거리가 넉넉해 입주민 프라이버시도 잘 보호되고, 일부 동에서는 배방산 영구 조망도 가능하다.

 

교통 여건으로는 KTX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1호선 배방역을 이용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및 아산~천안 고속도로 아산 현충사 IC가 인접해 있어 이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아산신도시, 천안 시내의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배방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배방산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이유는 지역 내 타 단지를 압도하는 차별화된 상품성, 우수한 입지, 아산의 미래가치까지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이에 2년을 기다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내집마련을 하려는 대기수요가 많으며, 분양가 상승에 대한 부담 가구나 구축 아파트 거주자들의 문의가 많다는 전언이다.

 

실제로 천안·아산에 신규 분양하는 단지의 분양가가 만만치 않다. 원자재값 상승등으로 분양가가 2년 전보다 10~23% 상승했으며, 공급금액과 별도로 발코니 확장금액 및 유상옵션 비용, 중도금 이자 후불제 조건까지 합하면 소비자들의 부담감은 더욱 크다.

 

이런 가운데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평당 900만원대에 발코니 확장도 포함되어 있어 무주택자나 신축아파트 이전 수요자들에게 내집마련의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청약통장과 무관하고, 감정가가 분양가보다 약 23% 높게 책정되어 미래가치도 뛰어나며, 담보대출시에도 유리해 투자자들의 관심도도 높다.

 

선착순 분양 중에 있으며, 발빠르게 움직이면 로열층 선점도 가능하다. 분양홍보관 운영 중이며, 세대 관람 후 원하는 동호수를 바로 계약할 수 있다.

 

한편,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아산시 배방읍 모산로에 위치해 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